여러가지 기동 IL-2





프롭 항공기간의 교전중에 발생할 수 있는 몇가지 기동양상에 대해 살펴봅시다.

브레이크-시저스-배럴롤로 이어지는 깔끔한 기동과 브레이크-배럴롤-롤링시저스로 연속되는 두가지 동영상을 만들어 봤습니다.불행히도 저는 이정도 기동을 소화할 실력이 못되므로 워클라우드 홈피에 올라온 Faucon이라는 프랑스인의 트랙으로 만든것입니다.

당시 6-Dof를 사용한다고 말썽이 있긴 했지만,여하튼 잘합니다.아주 깔끔한 기동에다,거의 입신의 경지에 오른 사격술을 보여줍니다.





첫번째 것은 P51D형으로 Fw190A8/9형과 교전한 것입니다.6시에 포케불프가 붙으니까 왼쪽으로 브레이크 건후에 다시 배럴롤 들어가는데,포케불프가 이것을 따라옴으로서 롤링시저스 상황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.서로 배럴롤을 돌지만,배럴롤로 인한 에너지 손실이 큰 포케불프가 먼저 기동이 둔화되고,결국 P51이 사격기회를 갖는데요,최후의 승자는...

이 트랙의 원본은 여기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.


시저스 및 롤링시저스에 관한 설명은 Skidrow님의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.





두번째 동영상은 Bf-109G10으로 SpitfireIX와 교전한 것입니다.6시에 붙은 스핏을 브레이크-턴으로 시저스 상황을 만드는데,시저스 도중에 스핏이 아래쪽으로 머지하니까 좁은 배럴롤로 따라 붙는 내용입니다.

원본 트랙은 이곳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.
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